
한국갤럽이 2023년 3월 14~16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넷플릭스 웹드라마 〈더 글로리〉가 선호도 14.8%로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작년 12월 30일 파트1(1~8화) 공개 후 두 달간 2위를 지켰고, 3월 10일 파트2(9~16화)를 공개 후 최상위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이 2023년 3월 14~16일 전국 만 18세 이상 1,003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영상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넷플릭스 웹드라마 〈더 글로리〉가 선호도 14.8%로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작년 12월 30일 파트1(1~8화) 공개 후 두 달간 2위를 지켰고, 3월 10일 파트2(9~16화)를 공개 후 최상위에 올랐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