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광고 크리에이티브나 콘텐츠에서 가장 먼저 도입될 것으로 카피라이팅이 이야기됩니다. 그러면서 "카피라이터가 AI로 대체될 것인가?"라고 질문을 하게 된다. 그런데 질문을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 "AI가 만든 콘텐츠를 포함하는 세상에서 콘텐츠 마케터는 어떻게 일할 수 있을까?"
콘텐츠 마케팅 인스티튜트의 TRAVIS TABOREK은 크리에이터가 AI 도구를 사용해서 성공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가 광고 크리에이티브나 콘텐츠에서 가장 먼저 도입될 것으로 카피라이팅이 이야기됩니다. 그러면서 "카피라이터가 AI로 대체될 것인가?"라고 질문을 하게 된다. 그런데 질문을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 "AI가 만든 콘텐츠를 포함하는 세상에서 콘텐츠 마케터는 어떻게 일할 수 있을까?"
콘텐츠 마케팅 인스티튜트의 TRAVIS TABOREK은 크리에이터가 AI 도구를 사용해서 성공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