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산업은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올해 9,93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적 변화로 인해 미디어 소유자의 역할이 도전받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퍼블리셔가 리테일 미디어와 같이 데이터가 풍부한 퍼포먼스 채널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수익만으로는 퍼블리싱 비즈니스를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WARC는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미디어 모델의 변화>에서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산업은 변화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올해 9,93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적 변화로 인해 미디어 소유자의 역할이 도전받고 있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퍼블리셔가 리테일 미디어와 같이 데이터가 풍부한 퍼포먼스 채널에 맞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수익만으로는 퍼블리싱 비즈니스를 유지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WARC는 최신 <글로벌 광고 트렌드 보고서: 미디어 모델의 변화>에서 밝혔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