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전 세계 데이팅 및 매칭 앱 시장은 경기 침체 속에도 불구하고 더욱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의 분석에 의하면, 전 세계 모바일 소비자들은 작년 한 해 동안 100억 시간을 데이팅 앱에 쓴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2021년 대비 14%, 코로나-19 발발 이전인2019년 대비 무려 43% 증가한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전 세계 데이팅 및 매칭 앱 시장은 경기 침체 속에도 불구하고 더욱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의 분석에 의하면, 전 세계 모바일 소비자들은 작년 한 해 동안 100억 시간을 데이팅 앱에 쓴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2021년 대비 14%, 코로나-19 발발 이전인2019년 대비 무려 43% 증가한 수치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