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폭스 스포츠는 슈퍼볼 LVII 광고 인벤토리가 모두 판매됐다고 밝혔다.
폭스 스포츠 광고 영업 부사장인 마크 에반스에 따르면, 30초짜리 광고 몇 개가 700만 달러 이상에 팔렸고, 대부분은 600만 달러에서 700만 달러 사이에 팔렸다고 한다.
폭스는 지난 여름 광고 인벤토리의 90%, 9월까지 95%가 판매했다. 이는 이전 시즌보다 초기 몇 달 동안 더 높은 수준이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반복 작업의 악순환, 기술로 바꿔야 할 이유 Ep.02
CMES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