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넷플릭스 사용자 수와 총 사용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월 넷플릭스 앱 사용자 수는 1,2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더 글로리’ 공개 전인 지난해 11월 1,116만 명과 비교해서는 앱 사용자 수가 1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공개 후, 넷플릭스 사용자 수와 총 사용시간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월 넷플릭스 앱 사용자 수는 1,279만 명으로 역대 최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더 글로리’ 공개 전인 지난해 11월 1,116만 명과 비교해서는 앱 사용자 수가 15% 증가한 것으로 추정됐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