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구독형 OTT는 시청 시간 면에서 선형 TV를 추격하고 있다. 아직까지 미국 성인은 하루에 TV를 보는 시간이 많지만, 그 수치는 감소하고 있고 올해는 3시간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구독형 OTT의 경우 하루 1시간 30분이 넘는다.
그러나 구독형 OTT에서 지출되는 광고비는 시청 시간과 비례하지 않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구독형 OTT는 시청 시간 면에서 선형 TV를 추격하고 있다. 아직까지 미국 성인은 하루에 TV를 보는 시간이 많지만, 그 수치는 감소하고 있고 올해는 3시간 아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구독형 OTT의 경우 하루 1시간 30분이 넘는다.
그러나 구독형 OTT에서 지출되는 광고비는 시청 시간과 비례하지 않는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