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최근 국내 소비자의 집밥 이용 행태를 파악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진행한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한국인의 집밥 이용 형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설문 결과, 한국인이 생각하는 집밥의 가장 큰 가치로는 △건강(38%) △가족과 보내는 시간(31%) △맛(16%) △비용 절감(14%) 순으로 중요하다고 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테팔이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최근 국내 소비자의 집밥 이용 행태를 파악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진행한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한국인의 집밥 이용 형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설문 결과, 한국인이 생각하는 집밥의 가장 큰 가치로는 △건강(38%) △가족과 보내는 시간(31%) △맛(16%) △비용 절감(14%) 순으로 중요하다고 답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