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들은 2022년에 어려움을 겪었고, 가트너의 내년 CMO 예측은 더 행복한 시기를 예고하지 않는다. 그 역할을 압박하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경제이다. 최근 몇 달 동안 인플레이션 위기가 일부 완화되었지만, 내년에 닥칠 경기 침체가 지속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지속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도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