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구매 성과와 GA의 전환 수가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0.12.15 09:58

펭순이

조회수 15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제목 그대로 입니다.


예를 들어 동일기간인 12월14일부터 15일에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서는 결과가 구매 30건이라고 되어있다면...

GA에서는 페이스북을 통한 유입 (사용자, 신규방문자 등) 은 카운팅이 되는데 거래수 0 , 수익이 0으로 나타납니다. 

두 곳의 측정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차이는 날 수 있는건 알지만 이렇게 다르게 나올 수도 있는걸까요??

UTM값 모두 정확하게 넣었으며 픽셀도 이상없습니다..>!  

* 구글애널리틱스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구글애널리틱스 페이스북 광고 퍼포먼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이회계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마케팅 관련법
랑연

네이커 카페 마케팅 기획/분석, 교육 아이보스 강사

#온라인마케팅
JCzack

저스트 컴퍼니(Just company)

#카페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
나쁜달

광고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웨이

#키워드광고#배너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
상원1

올라운더 마케팅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