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구매 성과와 GA의 전환 수가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2020.12.15 09:58

펭순이

조회수 525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제목 그대로 입니다.


예를 들어 동일기간인 12월14일부터 15일에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서는 결과가 구매 30건이라고 되어있다면...

GA에서는 페이스북을 통한 유입 (사용자, 신규방문자 등) 은 카운팅이 되는데 거래수 0 , 수익이 0으로 나타납니다. 

두 곳의 측정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차이는 날 수 있는건 알지만 이렇게 다르게 나올 수도 있는걸까요??

UTM값 모두 정확하게 넣었으며 픽셀도 이상없습니다..>!  

* 구글애널리틱스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구글애널리틱스 페이스북 광고 퍼포먼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