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소기업에서 살아남기 위해 열심히 삽질하고 있는 마케터겸 md입니다.
기존에 페북과 인스타를통한 제품 홍보 컨텐츠들이 구매전환이 잘 안되어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중인데요,
그래서 제품이 드러나지 않는 정보성 컨텐츠를 이용하고, 참여캠페인으로 발행하면 낮은 비용으로 좀더 구매확률이 높은 타겟들의 모수를 쌓을 수 있을거라 판단했습니다. 그 후 제품 홍보 컨텐츠로 리타겟팅하면 전환이 더 잘 일어날 것이라는 가정 하에 테스트해보려합니다.
그런데 테스트 전에 이와같은 방법이 효율적인지에 대해 선배님들의 의견을 여쭤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