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GFA 입찰방식에 따라 타겟 클릭률

2020.11.05 17:44

페이스북팔

조회수 1,44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25%

입찰이 CPC와 CPM이 있잖아요
그럼 혹시 페이스북이나 구글 매체와 같이
CPC 입찰방식으로 하면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은 타겟에게 노출시켜주고
CPM 입찰방식으로 하면 클릭할 가능성이 CPC보다 낮은 타겟에게 노출시켜주는 방식인가요?

아니면 입찰방식과는 상관이 없나요?


네이버에 문의해봤는데 애매하게

노출이 중요하시면 CPM

트래픽유입을 원하시면 CPC 하라고 답장이 왔는데 ....

네이버네이버GFA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