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네이버GFA 입찰방식에 따라 타겟 클릭률

2020.11.05 17:44

페이스북팔

조회수 37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22.6%

입찰이 CPCCPM이 있잖아요
그럼 혹시 페이스북이나 구글 매체와 같이
CPC 입찰방식으로 하면 클릭할 가능성이 더 높은 타겟에게 노출시켜주고
CPM 입찰방식으로 하면 클릭할 가능성이 CPC보다 낮은 타겟에게 노출시켜주는 방식인가요?

아니면 입찰방식과는 상관이 없나요?


네이버에 문의해봤는데 애매하게

노출이 중요하시면 CPM

트래픽유입을 원하시면 CPC 하라고 답장이 왔는데 ....

네이버 네이버GFA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플로우홀딩스

Flow Holdings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조영빈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오스토리
일도필살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자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
REBEL

We are Growth Pirate

#페이스북#인스타그램#배너광고
광고선생님

퀄리티가 다른 광고대행사

#카페마케팅#페이스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