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전환에 관해서 여쭤볼게 있습니다.
저번주에 페북/인스타 광고를 집행했고 대부분은 모바일로 광고가 송출되었습니다
그럼 회원가입 전환 수치는 [모바일에서 광고를 보고 모바일에서 가입한 사람들]의 수치인가요?
만약 모바일에서 광고를 클릭하고 회원가입은 PC로 했다면 픽셀은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저희는 현재 PC 웹에서만 사용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이럴 경우가 많을 것으로 추측합니다)
페이스북 로그인 기반이라면 추측이 될테고 쿠키 기반이라면 안될 것 같은데요
구글링을 해봐도 옛날 자료들 뿐이라 신뢰가 안가서 아이보스에 질문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