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캠페인? 소셜운영? 어떤게 효율적일까요?

2020.10.19 15:07

그레이초

조회수 639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내년도 마케팅 계획안 지옥에 빠져있는 마케터입니다.

스타트업소비재회사다 보니 별도 미디어 에이젼시를 두지는 않고 현재까지 콘텐츠 제작, 광고 운영 등 인스타그램을 직접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비용을 들여서 피크시즌에 2-3개월 디지털브랜드캠페인(+광고)를 진행하고 있어요.

나름 카테고리에서 약간의 브랜드 인지도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지만, 여전히 브랜드인지도를 올리고 접근하지 못했던 핵심고객층을 잡는게 숙제입니다.

내년에는 대행사를 고정적으로 연계약해서 소셜미디어 운영에 집중을 해야할지, 피크시즌에 현재와 같이 콘텐츠 자체제작 및 소셜 운영+브랜드캠페인을 진행해야할지 고민되네요.

어떤 방법이 좀 더 효율적일까요?

저도 나름 마케팅 중간관리자이지만, 매년 고민 되는 사항입니다.

소셜미디어마케팅기획캠페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헬로베어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