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광고마케팅을 하는 매니저입니다.
두가지의 문의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1. 페북과 인스타 계정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facebook business suite 의 인사이트에서 게시물을 확인하니
스폰서 광고를 하지 않은 게시물이고 인스타그램계정에만 게시되어있는데
이렇게 16만이 넘는 도달이 되어있더라구요.
스폰서 광고를 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16만이 도달되었을지
아시는 분들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2. 유튜브게시물을 스폰서광고로 걸어둘때
어떨때에는 랜딩페이지조회 로 광고가 걸리고 /
어떤때에는 링크클릭으로 광고가 걸립니다.
어떤차이일까요?
둘다 똑같이 [더알아보기]부분에 유튜브 링크를 걸었는데
광고가 게시 될때 차이가 있었습니다.
함께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매니저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