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UTM은 어디까지 전환 추적이 가능한가요?
예시 1)
-> 카카오플러스 친구들에게 푸시 메시지 발송
-> 각 메시지에 UTM 연결
-> 메시지를 클릭하고 들어왔다가 이탈
-> 이후, 네이버를 통해 자사 검색 후 유입되어 제품 구매
-
이렇게 될 경우, 중간에 이탈하여 네이버를 통해 전환이 발생하면
UTM은 상기 전환을 집계하나요?
또한,
예시 2)
-> APP 설치 배너 클릭
-> 배너에 UTM 링크 삽입 되어 있었음
-> APP 설치 및 APP 내에서 제품 구매
-
이렇게 될 경우, 웹에서 APP으로 이동한 고객에 대한 전환 추적이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