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캠패인 2개와 전환 캠페인 2개를 진행중인데요.
트래픽 (랜딩페이지) 로 진행한 광고이구요.
전환 (장바구니담기)로 진행한 광고입니다. 이 두 광고는 진행을 한달정도해서 그런지 점차 효율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트래픽광고에 비용을 올리고 트래픽을 증가시켜서 구매 전환을 노리는게 어떨까 싶은데요.
문제가 사이트 구매에 네이버페이가 80~90%정도입니다..
구매가 10개 들어왔어도 광고관리자에는 구매로 이루어진 데이터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ㅠ
한 달 정도 진행한 전환광고를 잠시 멈추고 트래픽 광고로 올인하는게 어떨가 싶은데
트래픽으로 유입된 고객들이 많아지면 구매도 늘어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인데
전환으로 유입된 고객들이 구매 할 확률이 더 높은건가요?
현재 광고 효율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