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리터

페북 광고 트래픽 vs 전환 결과 분석 부탁드립니다.

2020.08.03 00:16

동박제

조회수 1,672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트래픽 캠패인 2개와 전환 캠페인 2개를 진행중인데요.


트래픽 (랜딩페이지) 로 진행한 광고이구요.


전환 (장바구니담기)로 진행한 광고입니다. 이 두 광고는 진행을 한달정도해서 그런지 점차 효율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트래픽광고에 비용을 올리고 트래픽을 증가시켜서 구매 전환을 노리는게 어떨까 싶은데요.

문제가 사이트 구매에 네이버페이가 80~90%정도입니다.. 

구매가 10개 들어왔어도 광고관리자에는 구매로 이루어진 데이터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ㅠ


한 달 정도 진행한 전환광고를 잠시 멈추고 트래픽 광고로 올인하는게 어떨가 싶은데

트래픽으로 유입된 고객들이 많아지면 구매도 늘어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인데

전환으로 유입된 고객들이 구매 할 확률이 더 높은건가요?

현재 광고 효율이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페북트래픽전환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