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타겟 관련 질문입니다.
1. 맞춤타겟 수정 시 유사타겟 반영 여부
A맞춤타겟으로 B유사타겟을 만들었습니다.
A맞춤타겟을 수정하는 경우 B유사타겟에도 자동으로 반영이 되나요?
ex) A맞춤타겟 특정 페이지 조회자에 URL을 여러개 추가하는 경우 B유사타겟에도 자동으로 반영되는지
2. 특정 페이지 조회자에 URL 추가 방법
현재 각 상품별로 조회자를 따로 뽑기 위해
상품별 http부터시작되는 풀URL을 입력하고 있습니다.
혹시, 풀 URL을 입력하지 않고 주소 맨뒤에 붙는 상품코드만 입력해도 적용되나요?
ex) https://OOO.com/product/BO4452 라는 상품인 경우 풀URL이아닌
맨뒤에 BO4452만 입력해도 적용이 되는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쥬가드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