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0리터

관심고객 찾기는 도달캠페인으로 해야하나요?참여캠페인으로해야하나요?

2020.05.17 18:27

혀도둑

조회수 599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61.9%

안녕하세요 보스선배님들.


제가 페이스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광고하고있는대요,


현재는 참여캠페인으로 광고를 돌려 관심고객을 찾고있습니다.

(지역중심 반경13km)


그리고 참여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관심있는 고객으로 판단되어


참여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타겟데이터로 모수를 모으고

모은 타겟을 도달광고로 하여 매장광고를 하고있습니다.


그러니 광고형식을 정리하면

참여캠페인으로 관심고객을 찾고 액션이 발생한 유저를 대상으로 도달로 리타겟팅을 하는형식인거죠.


이 방식이 맞는건가요??




다른대서 보니까 도달로 관심고객을 찾는경우도 있더라구요.


전단지 뿌리듯이 도달광고를 하던대


도달광고를 전단지 뿌리듯이 막 뿌려대고 이후 액션이 발생하면


이 타겟으로 뭘하는건가요?


액션이 발생한 타겟들을 대상으로 다시 도달로 리타겟팅을 하는건가요?


도달과 참여를 어떻게 써야할지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제가 지금 돌리고있는 광고 방식이 맞는건지,


그리고 도달을 전단지처럼뿌린 광고는 액션이 발생하면 무엇을하는지


대체적으로 관심고객은 어떤캠페인으로 찾고 어떻게 운영하는지 알고싶습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이달의 인기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