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페북 광고 효율이 나빠졌을 때

2020.03.24 00:17

뚜주르누보

조회수 467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페북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ROAS 4-5정도 나왔었는데, 신용카드 한도 초과로 한 이틀정도 광고가 중단되고 한도 조정을 해서 다시 광고가 집행되었습니다.


그런데 다시 광고가 되고 나서 ROAS 1-2로 반토막이 나면서 회복이 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그냥 해당 광고 캠페인을 버리고 다시 만들어서 머신러닝을 진행하는 것이 좋나요? 아니면 그냥 묵묵히 기다리면 좋나요?

페이스북 효율 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곤군

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튜브
엠써치

네이버 및 종합 매체 컨설팅 전문

#키워드광고
REBEL

We are Growth Pirate

#페이스북#인스타그램#배너광고
상원1

올라운더 마케팅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온라인광고쟁이

쇼핑몰 전문 컨설팅 및 대행업체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