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를 간간이 진행하고있는데 질문이 생겨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요즘 전환캠페인을 공부하고있는데, 올라오는 글들을 보면 구매전환값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의아한건,
1) 구매전환값은 구매가 완료된 페이지에 심은 픽셀을 사용하는건가요?
2) 1번내용이 맞다면 제가 이전에는 페이지 조회에 심은 픽셀을 주로 사용하였는데 이거대신 구매완료에 대한 픽셀이벤트를 사용하면 광고 노출되는 타겟이 페이지를 조회한 타겟이아니라, 이미 구매완료한 사람들이 타겟이 되는거 아닌가요?
픽셀사용하는 방법이 너무어렵네요.. 고수님들 답변부탁드립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