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에서 "웹사이트 구매 전환값"의 정확한 정의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과거 회사에서 했던 페이스북 광고의
웹사이트 구매 전환값 - 클릭기여는 수백만원 이상,
같은 기간 웹사이트 구매전환값 - 조회기여는 0이었습니다.
실제 이 기간에 이 광고를 통한 해당상품의 매출은 거의 없었다고 회사 일지에 기록되어 있네요. (몇 차례 확인했지만 이 사실은 맞습니다)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할 지 감을 못 잡겠네요. 페이스북 설명도 봤지만~
- 클릭 기여: 누군가가 회원님의 광고를 클릭하고 행동을 취한 경우입니다.
- 조회 기여: 누군가가 회원님의 광고를 보고 클릭하지는 않았지만 기여 기간 동안 행동을 취한 경우입니다.
이 정도가 도움이 되었고... 사실 실제 매출이 거의 없었는데 웹사이트 구매 전환값 - 클릭기여는 수백만원 이상인 것은 잘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보스님들의 답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