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행사입니다. 저희가 담당하는 기업 제품의 매출하락으로 인해, 전년도 광고/홍보 분석을 통해 원인을 찾고 올해 홍보계획을 새로이 수립하고자합니다.
단순히 주먹구구식으로 제안하는 것은 효과가 없고, 어떤 채널에 어떠한 방식으로 예산을 분배해서 운영하는 것이
효율적일지, 광고 타깃과 홍보채널 등을 유통 구조등과 연계하여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
입체적이고 납득가능한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득해가려 합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 부류가 그런 업무 쪽이 아니라서, 혹시 이러한 부분을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곳이나
프로그램 등이 있을까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