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매 관련 유튜브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데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콘텐츠를 제작하여 발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만약 하루 3편 씩 1주일에 약 15편의 영상이 올라간다고 가정하였을 때
최초 올라간 3편의 영상 반응이 궁금합니다.
페이스북처럼 피드 아래로 내려갔을 때 효율성이 저하되는지
유튜브라는 채널의 특성이 재생목록 혹은 동영상 피드 아래에 배치된 것이랑은 관련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키워드와 콘텐츠 내용이 많은 것을 결정한다는 것은 알고있지만
피드 특성과 효율성관의 관련성이 전혀 없다고 봐도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커드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