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허세요!
주니어 마케터이자 1인 마케터입니다!! 최근에 페북 타겟 관련해서 궁금증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어제 a라는 네일 관련 브랜드의 페북 광고를 보고 > 홈페이지 접속 > 구매 까지 이어졌습니다.
그 후 페이스북을 다시 오픈했더니 b 라는 흡사한 네일 관련 브랜드의 광고가 바로 뜨더라구요!
페이스북에서 이제 경쟁사 페이지 타게팅은 안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다른 방식을 사용해서 타게팅을 잡은 건가요??
아니면 네일 관련 관심사로 상세 타게팅이 된 걸까요? 페이스북이 그렇게 똑똑한거였나요????
하루종일 궁금해서 검색해봐도 정보가 안 뜨길래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보스님들 혹시 알고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