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블로그 관련 피해보상 요구

2019.12.17 13:05

비바컴퍼니

조회수 32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직원이 일을 하다가 난처한 상황에 처해져 꼭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사실 너무 화가나고 누가봐도 악의적으로 하는 행동이라

어떤 조치를 해야할지 판단이 안섭니다.

(※참고로 아래 모든 내용은 대화 기록이 있습니다)


일주일 전쯤 대행사로부터 직원이 가지고 있는 블로그로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해당 대행사와는 직원이 사전에(수개월 전) 개인 블로그다 보니 원고를 주면

개인 성향에 맞게 일부 수정한다고 얘기하고 서로 협의가 된 상황이고요.


그리고 평소처럼 미용실 건으로 사진과 원고를 받아서 올려줬습니다.

근데 사진이 모자이크 처리 안된 상태로 와서 직원이 얼굴 모자이크까지 했습니다.

며칠 뒤 대행사에서 사진이 문제가 되는 것 같다며 게시물 삭제를 요구하더라고요.

그래서 알겠다고 얘기하고 삭제했고요.


그런데 그 후로 사진 당사자가 직원에게 메일이 와서 금전적 피해 보상을 요구하네요.

내용은 이러한데,  본인 사진을 개인 블로그에 사용하라고 미용실에 허락한 적이 없으며

또한 본인인 척 블로그에 광고 글을 작성한 게 용서가 안된다고 합니다.

특히 권태감이 들어서 머리를 했다는 부분이 기분이 나쁘다고 합니다.


미용실 측에 전화로 확인해보니 이미 피해 보상해주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직원 블로그에 기재가 된거니 직원에게도

또 보상을 해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블로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Go프른

트라이미코(Trymico) - Programming

#웹문서마케팅#스마트스토어#홈쇼핑/종합몰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닥터송

병원마케팅컨설턴트 닥터송

#마케팅이야기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