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리터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비용관리/비용한도는 무엇을 의미하는 건가요?

2019.12.10 14:30

김몽땅

조회수 2,297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페이스북 광고를 처음으로 게재해보려는 마케터입니다

회사에서 갑자기 저한테 시켜서 ㅠㅠ

지금 맨땅의 헤딩하는 기분으로 찾아보고 있는데요


회사에선 cpc 400원으로 광고를 게시하라고 해서 비용관리 칸에 400원이라고 적어뒀는데 청구기준이 '노출'만 가능하더라구요


제가 정말 고군분투해서 알아본 걸로는 

평균비용을 400원으로 맞춰서 청구기준을 cpc로 한다면 '입찰가한도'를 선택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그렇담 '비용한도'는 대체 언제 어떻게 쓰이는 건가요?


비용관리(비용한도)를 선택하면 청구기준이 노출 밖에 안되더라구요

이렇게 되면 만약 노출은 노출대로 됐는데 링크클릭은 달랑 2번 밖에 안됐다면 링크 클릭당 평균비용을 설정해 놓은 이유가 없지 않나요?ㅠㅠ


참고로 게재기간은 이틀, 총 예산은 100,000원, 입찰가한도 400원으로 해두니 예상 가능 클릭이 220 정도가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가격을 낮게 책정해놓으면 더 싸게도 책정해놓을 수 있는거 아닌가요..? 똑같은 예산에 더 낮은 입찰가로...그럼 더 많은 링크클릭수를 도출해놓을 수 있는거 아닌지...


입찰가한도는 대충 이해했는데 비용한도의 개념을 페이스북 측에서 제공해주는 설명을 읽어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리터 중 80%인 16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