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애즈 초보자가 문의 드려요~
내용은 쉬운데 질문이 난해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700리터 입니당
Q.
①구글애즈의 GDN광고는 리마케팅 태그를 만들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리마케팅 기능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이게 맞나요?
아니면 혹시 리마케팅 태그를 설치 안하면 리마케팅이 전혀되지 않는건가요??
이럴경우 설정한 잠재고객에게 단순 1회 노출만 되는건가요...!?
②인터넷에서 다음과 같은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GTM과 구글애즈 연동후)리마케팅 태그를 작동시키면 구글애즈 광고를 개제한 후에 리마케팅 모수가 쌓이기 시작하면서 일정한 숫자를 넘게 되면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광고를 보고 클릭해 들어온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리마케팅을 할 수 있는 데이터가 모인다" 이런 글을 보게 되었는데요~
구글애즈 광고 집행을 통해 리마케팅 모수가 쌓인다는게 구체적으로 어떤 데이터가 어디에 쌓인다는 건가요?
③GDN 잠재고객을 설정하고 광고를 집행 했을때 노출의 대상이 된 타깃 소비자가 어떤 행동 or 조건이 되었을 때 리타게팅(반복노출)이 되나요??? (배너 클릭?, 연관키워드 검색?, 노출 시간?) 혹시 따로 조건 설정이 가능한가요?
항상 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