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2019.11.20 16:13
좋은인생
조회수 596
답변 2
안녕하세요 고수보스님들!
파워컨텐츠 궁금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파워컨텐츠에서 제공하는 키워드의 카테고리가
상품구매 유도하려는 제품의 카테고리와 맞아야 하는건가요?
쇼핑은 카테고리가 너무 중요한데 이 부분이 걸려서 여쭤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