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오픈마켓/소셜커머스 공식 광고 대행사 선정기준?

2019.10.17 13:59

망바몽

조회수 348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판매상품은 버섯입니다. 

현재 오픈마켓 3사 (11번가 지마켓 옥션)와 네이버에 판매상품 등록되어 있습니다.

1인기업이라 이것저것 하다보니 광고쪽에 시간을 많이 쓸수가 없어서

대행사를 쓰려고 하는데요...

오픈마켓 3사,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에 공식이라고 불리는 검색광고 대행사들이 검색하면 나오길래

전화해서 물어보기도 했는데  다 자기 좋다는 이야기만 하고  좋다 나쁘다 판단 근거를 안주더라구요.. 다들 어떤근거로 선정하시나요? ㅠㅠ

저비용만 보고 가자니 그만큼 서비스 퀄이 후져질것 같구요...

오픈마켓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blog119

#떠난고객 #재방문 #성공적-리타겟팅전문

#배너광고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엘르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
너른세상으로

일본, 실패로 얻은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타 검색마케팅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