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아니라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카드뉴스 등의 컨텐츠로 만들어서 페이스북에 노출하는 것...
해야 한다면 왜 해야할까 좀 생각을 해 보고, 주위에서 해준 얘기를 좀 들어봤습니다. (아래 예시를 구체적으로 드릴 순 없어서... 죄송합니다)
1) 페이스북은 남자가 여자가 이용률이 높은데, 제품 구매자는 남자 비율이 꽤 된다. (건강식품 판매하고 있어요)
2) 이용률이 줄긴 해도 아직 많이 이용하는 소셜미디어다.
3) 지인들의 피셜에 따르면... 오히려 30~40대 이상 남자들에게서 이용률이 늘고 있다.
그러나 이런 생각과 지피셜은 검증이 쉽지 않기에... 보스님들의 의견을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하나 더 궁금한 것은
4) 정보전달 위주 컨텐츠를 다 본 사람들에게 이동할 랜딩페이지....
이건 걍 쇼핑몰로 하면 되겠지요? (회사는 광고를 별도 집행 중이라... 회사 페이지에 정보전달 컨텐츠가 좀 채워지는 걸 목적으로 하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