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로벌 회사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해외 맞춤 타겟팅을 하다보니 신기한 일이 있어서요.
처음에는 북미지역/유럽 + 인도/필리핀 지역을 타겟팅했는데
다른 지역보다 인도/필리핀 반응만 엄청 높더라구요. 생각보다 성과가 아주 좋아서
두번째 타겟팅 할 때는 인도/필리핀 포함 아시아권 국가로 타겟설정을 다시 한 후 광고를 하였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두번째 광고집행때는 도달률이 방글라데시와 미얀마 지역이 집중적으로 나오더라구요.
인도/필리핀쪽으로는 도달이 안되는 것 같았어요.
타겟을 여러 국가로 지정했는데 특정 국가에만 반응이 일어나는 경우는 무엇일까요?
반응이 아니라 도달 자체가 균일하지 않는것 같은 느낌인데 혹이 이유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