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NO 일방문 2000~4000명) 방치된 싸이트 활용방안

2016.01.07 15:01|

전옥철|

추천0|

조회수1,133|

댓글5

현재 저는 식자재코리아 라는 식자재 BtoB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2년에 홈페이지 요리사를 통해서 식자재정보포털 싸이트를 만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교육 1년후 100% 제가 했습니다. 당연히 디자인 꽝! 입니다)

이 싸이트명이 식당넷입니다 ( http://sd-net.co.kr/ )

 

현재 식자재코리아에 집중을 하느라..몇달에 한번정도 로그인하는 수준으로 그냥 방치하고

있습니다.  간혹 광고의뢰가 들어오긴합니다.

 

거의 1년을 거쳐 만든 싸이트라 그냥 폐쇄하긴 넘 아쉽고

식당넷을 조금더 설명드리면

1) 등록된 업체정보는 식당운영자들이 필요한  약 150만개 정도등록(물론 거의 직접정보수집후 등록한것임)

2) 네이버 웹문서가 약 60만건 노출중 (아래 아이보스 크롤링이미지확인)

3) 일방문자 2,000~4000 명 (무료로그분석 누구의 자료기준)

 (예전 5,000~10,000 명이었는데 웹문서관련 한번 네이버가 변경된후   줄어들었습니다)

 

======================================================================

고민내용

이 싸이트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물론 현재 저는 식자재코리아에 집중하고 있어서 어떠한 투자나 관리를 할수는 없는상황입니다.  

혹시 이 싸이트를 활용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또는 이 싸이트를  이용하여 수익쉐어를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좋은 제안 있으시다면  010-3783-9546 또는 foodnine@naver.com 


아래는 관련 캡쳐 자료입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아이보스 정회원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전옥철
http://cafe.naver.com/foodnine . 무재고 인터넷 창업자를 위한 상품DB를 공급하고 무료교육을 통해 판매자의 능력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활동지수6단계 (775점)
  •  

댓글 5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