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전환 목표의 캠페인을 여러개 운영중인데요,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전환 광고에 노출됐을 경우 전환 발생시 전환값이 어떻게 카운팅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전환 기여기간이 조회 후 7일, 클릭후 28일이라고 가정했을 때
사용자가 A라는 전환 광고를 조회하고 7일 내에 B라는 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게 되면 A, B 두 캠페인 모두에 전환 값이 하나씩 찍히게 되는 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25 16:34
조회수 1,395
답변 2
현재 전환 목표의 캠페인을 여러개 운영중인데요,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전환 광고에 노출됐을 경우 전환 발생시 전환값이 어떻게 카운팅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전환 기여기간이 조회 후 7일, 클릭후 28일이라고 가정했을 때
사용자가 A라는 전환 광고를 조회하고 7일 내에 B라는 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게 되면 A, B 두 캠페인 모두에 전환 값이 하나씩 찍히게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