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 입니다.
광고의 성과 측정을 위해 전환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전환 설정을 해야되는데, 구글 애널리틱스와 태그 매니저를 통해 간단한 전환 추적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더 효과적인 성과 측정을 위해 전환 추적을 자세히 해야될 것 같아서 질문합니다.
1. 페이스북에서 저희 페이지를 즐기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저희 웹페이지에 들어오는 것을 추적할 수 있나요?
2. 비슷하게, 저희 회사 관련 뉴스 기사를 보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저희 웹페이지에 들어오는 것 혹혹은 무얼하는지 추적할 수 있나요?
3. 만약 안된다면 인터넷 뉴스 광고는 추적이 불가능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