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환 추적의 한계에 관하여

2019.06.20 03:31

이준민

조회수 78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33.3%

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 입니다.


광고의 성과 측정을 위해 전환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제 전환 설정을 해야되는데, 구글 애널리틱스와 태그 매니저를 통해 간단한 전환 추적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더 효과적인 성과 측정을 위해 전환 추적을 자세히 해야될 것 같아서 질문합니다.


1. 페이스북에서 저희 페이지를 즐기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저희 웹페이지에 들어오는 것을 추적할 수 있나요?


2. 비슷하게, 저희 회사 관련 뉴스 기사를 보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저희 웹페이지에 들어오는 것 혹혹은 무얼하는지 추적할 수 있나요?


3. 만약 안된다면 인터넷 뉴스 광고는 추적이 불가능한건가요?



리텐션마케팅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