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대 남자쇼핑몰 운영중입니다.
현재 SNS광고로 페이스북을 이용중인데요, [트래픽,전환,리타겟팅] 이렇게 나누어 광고중입니다.
광고를 게재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머신러닝 단계에 있는데요, 검색을 하던 중 전환 캠페인에 대한 내용을 보았습니다.
<"머신러닝은 유효한 이벤트가 7일 이내에 50회 이상 이루어져야 합니다. 50회는 처음에 지정한 목표로 잡은 이벤트에 대한 내용 입니다.
이외의 상황으로는 위의 조건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머신러닝을 종료한 채로 최적화가 되지 못합니다.">
[출처] 페이스북 머신 러닝(ML)|작성자 규이지
이런 내용이었는데요, 전환에 있어 50회 이상 이벤트가 이루어진다면 구매가 50회 이상이 이루어 져야 한다는 뜻인가요?
그러면 구매가 적은 지금은 전환 캠페인은 제대로 된 효율을 내지 못하는 캠페인이 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