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쿠팡을 위주로 네이버, 11번가 등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들로부터 상품 주문을 받으면 제조사에 발주 요청을 하고,
물건이 도착하면 송장을 붙여서 발송하고 있는데요.
상품의 종류가 많은데 각 주문건에 맞는 것을 일일이 찾아 붙이려니 곤욕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은 제조사에 발주를 넣을 때 솔루션에서 생성해준 바코드를 같이 보내고,
물건을 받아 붙어있는 바코드를 스캔할 시,
자동으로 그 상품에 맞는 송장이 출력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셀메이트, 셀피아와 같은 쇼핑몰통합솔루션에 문의를 해보았는데,
이쪽은 포커스가 '재고' 관리에 맞추어져있지 각각의 주문건에 대한 정보는 담고 있지 않더군요.
(이 물건이 누구에게 가야하는지, 어떤 주문건에 대한 물건인지 등)
제가 원하는 솔루션 업체가 없지 않을 것 같은데 이쪽 사업이 처음이라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