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200리터
2019.03.12 11:40
PAPER90
조회수 3,072
답변 2
구글 GDN 캠페인 목표에는
1. 판매
2. 리드
3. 웹사이트트래픽
4. 제품 및 브랜드구매고려도
5. 브랜드 인지도 및 도달 범위 이렇게 5가지가 있는데
캠페인 목표별 입찰전략을 클릭수/전환 중
어떤걸로 많이 하시는지 참고하고자 합니다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그루브애드v소희
7미취니
8GrooveHJ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rbghWkd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네이버지마켓옥션
21쭈실장
22내일도마케팅
23갸아악
24차라투스트라
25이루다팩토리
26잠실코끼리
27두유소년
28bcheck
29stead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