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래픽 광고와 전환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광고를 한 달로 나눠서 일정을 나누어 집행하고 있었습니다.
한 달 동안 성과가 괜찮았던 소재를 골라 디벨롭해서 소재를 만들어
다음 달 캠페인을 새로 파서 소재를 등록하는 식으루요..!
결국은 메타 광고가 상시로 돌아가게 되는 건데,
한 달마다 캠페인을 새로 파서 돌리는 것과
일정 없이 계속 게재하는 것, 둘 중 어떤 것이 광고 효율에 긍정적일지 문의 드립니다ㅏ!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혜원입니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