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 광고 소재 a/b 테스트 고민

2025.05.23 22:00

유쓰케터

조회수 147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45.8%

지금 '캠페인 1 - 광고세트 1 - 광고소재 3' 형태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광고소재 3개 중 1개의 빈도가 2를 넘어가여서, 새로운 소재를 등록해주려 합니다.


이때 질문이 있습니다.

지금 등록되어 있는 광고소재 3개는 a/b테스트를 통해 선별한 효율 좋은 광고소재 인데요.


새로운 소재의 경우 이 광고소재 3개와 함께 바로 등록해주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별도의 광고세트를 캠페인 내에 만들어서 a/b 테스트를 1번 하고

기존 광고세트에 소재를 옮기는 것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지금 광고세트의 경우 머신러닝이 완료된 상태이고요.


물론 새로운 소재들도 a/b테스트를 해서 효율 좋은 소재만 기존 광고소재에 등록해주는 게 좋겠지만,

a/b 테스트를 위해 새로운 광고세트를 만들면 머신러닝이 0인 상태에서 광고 소재를 a/b 테스트 해야 하니,

비용이 많이 들어갈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메타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목록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