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총 하루 예산 70만원 입니다..
보통 세트당 예산10~30만원
캠페인 안에 세트만 추가하면(타겟은 여성,나이20~55세) 캠페인이 난리가 납니다. 두세트가 타겟이 같아 그런건지
하루만 지켜본게 아니고 4일 이상 지켜봐도 백프로대로 난리가 납니다
세트가 아닌 캠페인 추가로 하니 애가 진정이 되는데
1. 메타 세팅을 어떤식 하시는지 궁금합니다.저희는 의류 패션입니다
캠페인을 무제한 늘리는지 아님 캠페인 안에 세트를 늘리는지..
세트를 늘린다면 타겟을 다르게 해서 늘리는지
2. 그리고 같은 소재로 ASC와 전환광고 둘다 돌려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3. 그리고 꼭 모든 캠페인이 일주일에 하루?? 정도 이상하게 나락을 가는 이유가
장바구니 캠페인이나 트래픽 캠페인을 안해서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4. 전환캠페인을 무제한 늘리면 안되는것인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