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UAC 설치 캠페인 운영 중에 있는데요,
입찰 전략에서 설치 수량은 그대로 두고 타겟을 모든 사용자 > 인앱액션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자로 변경 하였을 때 설치 볼륨 수량이 많이 빠지는 대신, 모든전환가치 구매금액 볼륨은 늘어날까요? 혹시 하기와 같이 운영하셨던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28 17:27
조회수 79
답변 0
안녕하세요 구글 UAC 설치 캠페인 운영 중에 있는데요,
입찰 전략에서 설치 수량은 그대로 두고 타겟을 모든 사용자 > 인앱액션을 취할 가능성이 높은 자로 변경 하였을 때 설치 볼륨 수량이 많이 빠지는 대신, 모든전환가치 구매금액 볼륨은 늘어날까요? 혹시 하기와 같이 운영하셨던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초보자스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