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터 취준생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터 진로를 생각 중인데 광고 집행할 상품이 없어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해볼까 합니다.
1.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등록
2. 아마존 내 상품 제휴 링크 발급
3. 티스토리로 상세페이지 제작(하단 제휴 링크 삽입)
4. 티스토리에 GA4 및 픽셀 삽입
5. 구글 및 메타 광고 집행
6. 구매전환 등은 아마존 어소시에이트 대시보드에서 확인 가능
이런 플로우인데 고민 되는 것이 제 상품이 아닌데 티스토리 주소로 구글 및 메타에 광고 집행할 때 문제가 생길까 해서요. 혹은 임의로 아마존 상품을 제가 다시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것이다보니 문제가 생길까도 염려되네요.
취준생 입장에서 어떻게 광고 집행 경험을 쌓아야 할 지.. 쉽지 않네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직직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