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워가고 있는 입장인데 전문가분들의 고견을 묻고자 글 남깁니다.
네이버(파워링크, 확장소재 및 키워드)와 카카오(키워드) 운영중입니다.
타겟 : CSO(쉽게 말해 판매대행자라고 보시면됩니다.)
아무래도 특정 타겟에게 홍보해야하는 입장이여서
광고를 진행하기 난감한데, 이런쪽은 어떤 쪽이 효과가 좋을까요?
※ 카카오 오픈채팅 방이 활성화가 많이 되어 있어서
현재 카카오 키워드 광고도 진행하고 있고, 비즈보드(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 참고로 네이버는 3개월 정도 돌려보니 노출 수는 많았지만
클릭률은 저조한 편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