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2B 마케터로 일하는 신입입니다.
현재는 SA 광고 1개만 운영 중으로 추천 탭에 타겟광고 투자수익(ROAS)가 떴습니다.
찾아보니 보통 쇼핑몰에서 상품을 등록해서 판매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시는 것 같던데, 저희 회사와 같은 B2B에도 적절한 걸까요?
저희 회사는 홈페이지 내에서 판매하지 않아 제품 페이지 조회 또는 문의하기 페이지 조회에 중점을 두어 이전에는 클릭수로 운영하다 현재는 클릭수가 잘 나와 전환으로 변경한 상태입니다.
제품 페이지도 3개 정도 뿐이고 문의하기 페이지를 더해야 기껏 4개인데 ROAS 적용이 적절한 것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