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 계정이 중간에 전환이 허위로 측정되어 학습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구글애즈 계정을 새로 만드려고 합니다.
일단 저의 목표는 입력폼 관심등록 받는 것과 전화문의가 들어오는 것입니다.
지금 현재 전환을
- 입력폼이 완료되었을 때 뜨는 모달창 요소가 떴을 때 되는 전환측정
- 전화번호 'tel:' 링크가 눌렸을 때 되는 전환측정 2가지를 잡아놓았는데요.
홈페이지 5개에 하루 전환이 3~5개 정도 들어옵니다.
저는 리타겟이 아닌 비슷한 행동패턴의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은데요,
위 수치의 전환이면 충분한지, 아니면 현저히 부족한건지 궁금하구요,
부족하다라고 하면 내 목표를 지향하면서 추가로 잡아야 하는 전환이 어떤 것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을 하는 사이트는 아니고 게시판 4~6개 정도 게시하는 사이트입니다. 광고는 거의 모바일로만 하고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