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우스 초보 마케터이고 이번에 처음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맡고 있는 카테고리는 헤어가전인데(판매가 : 8만원 전후),
GFA성과 지표를 보니
대표 캠페인의 광고그룹의 전환율이
- 총전환전환율 2304%
- 구매완료전환율 227%
- 장바구니전환율 2077%
- CTR : 0.6%
이렇게 나오고 장바구니 매출비중이 90%입니다.
그리고 전환추적기간은 30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질문1. 장바구니전환율과 구매전환율 차이가 이정도로 나는게 일반적인가요?
질문2. 소형가전 제품일 경우 적정 전환추적기간은 몇일 인가요?
고수님들의 가르침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