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를 메타 비즈니스 광고관리자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광고관리자에서 보는 수치는 광고 결과이고
인스타그램 어플에서 보는 인사이트는 광고+유기적 수치로 생각하고 있는데
가끔 도달, 노출 수치를 보면 광고 수치가 더 높게 나옵니다.
인사이트에서 보는 도달 수가 6,530이라면
광고 결과 도달 수는 7,000 이런 식으로요.
특히 영상 콘텐츠에서 그러는 것 같은데 이유가 뭘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도와주세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