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전에 새로 입사한 곳의 메타 캠페인을 보니,
딱 하나의 캠페인 > 광고세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운영한지 벌써 8개월이 되었더라구요.
근데 월별로 보면 CTR이 조금씩 하락하고 있기는 해서 제일 잘 나올 때의 CTR(즉, 유입 많이 되는)을 만들어야 하는 상황인데요.
기존 광고가 카탈로그 피드(상품)으로 되어 있어서 소재에 variation을 줄 요소도 많지 않은데, 기존 담당자 분도 아무리 이런 저런 소재로 다르게 해보아도 8개월째 운영하는 광고세트 > 광고를 이기는 CTR이 절대 안 나오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상황
* 타겟: 맞춤타겟으로 운영 중
* 목적: 링크 클릭
* 소재: 카탈로그 피드 (슬라이드형)
해결하고 싶은 문제
* 기존에 8개월 간 운영하고 있는 광고의 CTR이 하락 추세
* 카탈로그 피드를 이용해 이런 저런 다른 광고형태를 해보아도 CTR이 절대 높게 나오지 않음.
혹시 비슷한 상황이 있으셨던 분 계실까요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코빵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