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브랜드의 메타 광고를 보신 분들 중
주요 관심사를 파악하기 위해 광고 소재를 셋팅 중에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방식으로 쌓아놓은 데이터가 0에 가깝다 보니까
처음부터 찾아보고 있네요..
하기에 해당 광고 소재 셋팅 과정에서 궁금한 부분이 있어 여쭙게 되었습니다!
1. 하나의 캠페인에 4개의 광고 세트를 만들어 소재의 관심도를 구분해야 하는지
2. 4개의 캠페인에 각각 광고 세트를 만들어 소재의 관심도를 구분해야 하는지
3. 이런식으로 주요 관심사를 파악할 때는 소재를 동일한 소재에서 후킹 문구 부분만 수정 후 비교를 하는 것이 맞는지
가 궁금합니다..ㅠㅠ
혹여 추가적으로 광고 소재 분석 시에 일 금액 소진은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여쭤봅니다!
트래픽 / 뷰티 쪽으로 광고 셋팅 중에 있습니다!